경원세이프티(주),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건축자재유통 부문 수상-웰빙뉴스-
본문
건자재·안전용품 엄격한 품질관리…'산업 역군' 역할 인정
사진) 경원세이프티(주) 송광식 대표 수상 모습
사진) 김상용 (심사위원장,한국마케팅학회장) 고려대 교수와 함께
사진) 회사 전경
경원세이프티(주)(대표 송광식)가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축자재유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상은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했다.
올해로 15년째다.
시상식은 30일 11시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열렸다.
순서는 소비재와 내구재 그리고 서비스, 기타 부문으로 나눠서 진행됐다.
이번 대상은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쳤다.
심사위원장을 맡았던 김상용 교수(한국마케팅학회 회장·고려대)는 축사에서 그동안의 심사 경과를 공개했다.
우선 1단계에서는 후보 브랜드가 제출한 공적서를 기준으로 수상 적합도를 평가했다.
또 지난 1년간 기사자료 포털 검색과 추가 조사도 진행했다.
이어 기업 활동 및 사회적 가치와의 적합성을 중점 평가해 최종 수상 여부를 확정했다.
경원세이프티는 건축·산업 안전용품유통 전문 기업이다.
건설현장에 따른 맞춤 생산과 시공시 원가절감이 가능하도록 철물, 건재, 공구, 건설기계, 안전용품 등을 유통하고 있다.
현대건설, 이수건설 등 대형 건설사들과 아파트 신축 현장에서 협업하고 있다.
쌍용건설, 대림건설 등이 수주한 초·중·고 학교 신축 현장에도 다양한 건설 자재 등을 유통 중이다.
이 밖에도 도로공사와 지식산업센터, 주요 관공서 신축 현장 등 전국 각지에서 필요한 부품들을 납품해 건설 현장을 지원하고 있다.
송광식 대표는 수상 소감에서 “경원세이프티(주)는 엄격한 품질관리와 신뢰를 통해 협력사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제품을 유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저렴하고 기능이 좋은 산업안전용품으로 각종 산업재해로부터 근로자를 보호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변화하는 건설자재 시장에서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향상에도 노력을 기울여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회사를 만들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한편 경원세이프티(주)는 소비자에게 만족과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존중 경영 △준법정신 및 사회적 책임 △협력사와의 공동번영 △임직원의 기본 윤리의식 등의 4가지 고객 서비스 헌장을 제정해 실천하고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